중마장애인복지관 소식/정보입니다.
홈 > 소식/정보 > 언론보도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지난 6월 5일(목), ‘Hi Five! 우리 함께한 5년’을 주제로 개관 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인화시장, 최대원 광양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광양지역 유관기관 단체장, 이용 장애인, 자원봉사자 등 30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예술단 남구그린앙상블에서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사, 축사, 후원전달식, 후원자 자원봉사자 감사패수여, 우수고객 감사장 표창, 전직원 공연, 생일축하 이벤트, 행운권 추첨과 16개의 부대체험행사로 진행되었다.
개관 5주년 기념하여 주식회사 에스엘엘(300만원), 국민은행 동광양지점(200만원), 수피아산림정원학교(200만원상당 산양삼), 국립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200만원상당 바자회물품), 마로커피학원(200만원상당 음료), 조은농원(138만원상당 다육화분), 우뢰징검다리봉사단(50만원상당 물품)으로 후원해주신 후원금과 물품으로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남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예술단 공연을 보고 우리 광양시도 올해 시작한 재능키움사업으로 장애인들의 재능을 어렸을 때부터 찾아 키워 일자리로 연결되기를 바라며, 개관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정헌주 관장은 ”오늘 주인공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분들이며, 손바닥을 마주치면서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Hi Five!를 외쳐 서로 응원하자“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개관하여 ‘모두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사회’라는 미션을 통해 장애인의 주체적인 참여를 함께하고 지역사회의 열린변화를 함께하는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